행정/시의회 소식 > 행정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올해 일자리창출 우수부서에 노인복지과 선정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서는 안산시’ 만들기 적극 참여한 부서 선발
기사입력: 2019/11/27 [11:26] ⓒ 뉴스팟
뉴스팟

[뉴스팟=뉴스팟]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올해 일자리창출에 큰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를 선발, 노인을 대상으로 한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을 펼친 노인복지과를 최우수 부서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일자리창출 우수부서 선발은 안산시 모든 부서를 대상으로 신규 일자리 및 민간 일자리 창출, 재정일자리 사업 추진 등을 평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부서에게 포상하는 것으로, ‘좋은 일자리 창출 앞장서는 안산시’를 만드는데 시 모든 직원이 동참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17년부터 실시됐다.

올해 일자리창출 우수부서로 선정된 부서는 최우수 노인복지과, 우수 상생경제과·문화예술과, 장려 공원과·해양수산과·일동 등 모두 6개 부서다. 노인복지과는 어르신 사회참여 및 안정적인 소득원 창출 기회 제공, 사할린동포 도우미 사업 등을 추진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평가는 올 2~10월 일자리창출 실적을 바탕으로 신규 일자리창출 사업 추진, 민간일자리 창출 실적, 재정일자리 사업 추진, 일자리사업 홍보, 일자리 규제 완화 등 5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내년에도 안산시 모든 부서의 직원들이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데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하도록 독려하겠다”며 “이를 통해 안산시가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안산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1/8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