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시의회 소식 > 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유통진흥원, 11년 만에 수원점 G마크전용관 새단장 재오픈
22일부터 ‘새롭다 G마크! 기억하라 G마크!’ 판촉전 진행
 
뉴스팟 기사입력 :  2019/11/22 [1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뉴스팟=뉴스팟] 농협수원유통센터 내 ‘G마크 전용관’이 2008년 3월 개관일 이래 11년 만에 전체적으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농산물 전문매장으로 재오픈 했다.

매장에는 G마크 인증제도의 가치를 명확히 알리고, 신규 농산물 아이템인 경기미, 버섯류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유통진흥원은 재오픈 기념으로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새롭다 G마크! 기억하라 G마크!’를 슬로건으로 특판전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수원점 농협몰 사이트내 G마크 인증상품을 위한 홍보배너를 생성, G마크 인증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 떡국떡 500g을 증정한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색 현장참여게임을 통한 G마크 인증제도를 홍보하고, 당첨 시 실속형 장바구니, 군것질 누룽지, 쫄깃한 떡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G마크관 인기상품으로 식혜, 막걸리, 쌀국수 등을 최대 10% 할인하며, 안전하고 맛있는 G마크 농식품도 시음·시식할 수 있다.

강위원 유통진흥원장은 “가장 안전하고 철저한 경기도의 농산물 사전검증과 사후관리 과정을 거쳐서 품질과 안전성을 모두 보증한 상품을 새롭게 단장한 수원점 G마크전용관을 통해 만날 수 있다”며 “G마크 인증제도의 이미지 향상과 G마크 인증식품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경기도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