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환경/봉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분야별 재능나눔 전시회 배움나눔 전’ 열려
배움나눔 전시회, 재능나눔 자원봉사의 사고의 전환
 
뉴스팟 기사입력 :  2019/11/14 [16: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어제 13일(수) 성남시청 2층 공감갤러리에서 관내 자원봉사단체 및 사회복지기관 관리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재능나눔 전시회 배움나눔 전’을 개최했다. 

 

 

오프닝 무대는 2017년 성남시 재능나눔 콩쿠르에서 은상을 수상한 재능나눔단체(도레미오카리나앙상블)의 공연으로 꾸며졌다.  

 

분야별 재능나눔 전시회 ‘배움나눔 전’은 성남시 재능나눔의 일환으로 2018년 3월부터 두해 째를 맞는 분야별 재능나눔 봉사자 양성과정(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으로 배출된 재능나눔 봉사자의 2년간의 노력과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센터장은 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열과 성을 다해 작품을 출품해주신 재능나눔 봉사자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시민봉사자의 자발적인 재능 나눔 봉사활동으로 이루어진 이번 작품전시회가 시민의 삶을 풍성하게 만드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는 분야별 재능나눔 봉사자 발굴 및 양성과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문화 복지 향상과 성남시 재능나눔의 가치를 키우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전시회는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성남시청 2층 공감갤러리에서 개최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