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시의회 소식 > 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시 소통·협업의 현장중심 행정 동장회의
 
뉴스팟 기사입력 :  2019/10/02 [07: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뉴스팟=뉴스팟]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0월 1일 14개 동장을 대상으로 시와 동간 밀도 있는 소통·협업행정 추진을 위해 동장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시정 주요현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함께 고민하며 자유로운 의견제시를 통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토론 중심의 회의로 진행되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동장은 행정과 시민과의 접점에서 의견수렴과 시정홍보라는 소통의 역할에 소신을 갖고 동 행정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시정 주요현안에 대한 시민홍보를 강조했다.

홍귀선 부시장은 동장회의를 주재하면서 “2019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이 배정됨에 따라 동별 실정에 맞게 짜여진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계획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관리 이동 통제초소 설치 운영에 따라 책임의식과 사명감을 갖고 방역근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아울러, 제18호 태풍 ‘미탁’의 북상에 따라 수도권에 영향을 미칠 것이 예상됨에 따라 이에 대한 안전예방 대책을 세우고 관내에 재난 및 위험이 우려되는 취약시설을 순찰 점검하여 만약의 사고를 대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안전 관리를 당부했다.

뉴스출처 :[의정부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