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제2회 도서관 책 축제 ‘북적북적’ “사람책을 빌려드립니다” 개최

뉴스팟 | 입력 : 2019/09/17 [15:51]

[뉴스팟=뉴스팟] 김포시립도서관(관장 소영만)는 오는 28일 장기도서관 일원에서 ‘제2회 김포시 도서관 책 축제 “북적북적”’을 개최한다.


이번 도서관 책 축제는 도서관별 체험부스, 빅북 전시, 독서텐트 등이 운영되며, 책이 아닌 사람을 빌려보는 “사람책을 빌려드립니다”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나누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사람책”이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들이 직접 책이 돼 독자들에게 자신의 지식과 경험, 정보, 노하우 등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등록된 사람책 목록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읽고 싶은 사람책 대출신청은 전화(031-980-5214)로 하면 된다.


“사람책을 빌려드립니다” 행사는 18시부터 시민 5명 이내로 그룹을 이뤄 50분가량 직접 사람책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사람책을 통해 함께, 같이, 나눔이라는 즐거운 경험과 지역사회의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031-980-5214)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김포시]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