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현대제철 구매본부 임직원이 함께하는 추석 나눔

뉴스팟 | 입력 : 2019/09/11 [15:51]

중앙동복지회관(관장 김재성)에서는 2019년 9월 9일(월) 현대제철 구매본부 임직원이 함께하는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진행하였다.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행사는 현재제철 구매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 내 아동 및 노인 등 저소득계층에게 필요에 맞는 물품 및 프로그램 지원을 하는 행사로 중앙동복지회관의 운영법인인 기아대책의 연계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지난 6월 지역 내 저소득 아동가정에 케이크 및 간식을 직접 만들고 포장하여 지원하였으며, 이번 행사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송편과 전, 동그랑땡, 산적 등 직접 만든 명절음식과 휴지, 물티슈, 치약, 칫솔 등 생필품키트를 만들어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명절음식과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이렇게 가져 다 주지 않으면 먹기 힘든 음식을 직접 만들어 주어 고맙고 감사하다고 하며 명절을 앞두고 집에까지 찾아와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현대제철 구매본부의 사회공헌활동인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행사를 통하여 기업의 따뜻한 마음을 이웃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앞으로도 성남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실천하기위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