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청소년수련관, “조율에서 소통으로” 가족밴드 화제

“가족밴드 통해 가족 간 소통과 화합에 기여” 평가받아...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01/13 [06:29]
▲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이 여성가족부 공모사업으로 진행한“조율에서 소통으로 - 가족밴드”프로그램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 투데이성남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현욱)에서 지난 2014년 진행한 여성가족부 공모사업“조율에서 소통으로 - 가족밴드”프로그램이 오는 1월14일과 1월15일 SBS 청소년 성장다큐 프로그램에 방영 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가족밴드”는 여성가족부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가족이 참여하는 밴드 활동을 통해 가족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자는 취지로 지난 2014년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 바 있다.

    

총 다섯 가족(풀빵, 마카롱밴드, 한마음, 꽃보다패밀리, 통통밴드)이 가족밴드에 참여한 가운데 매주 2시간 이상 온 가족이 함께 강습을 받음으로서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유대감 증진과 돈독한 정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박현욱 수정청소년수련관 관장은“가족밴드에 참여해주신 다섯 가족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을 포함한 시민들의 행복감 향상에 기여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가족밴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729-925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