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이,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협약 진행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성복치과 “어르신 치아 건강 이제는 걱정마세요!” MOU 체결

뉴스팟 | 입력 : 2019/05/14 [13:44]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지난 8일 서울성복치과(원장 이장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노인과 그 가족이 가지고 있는 욕구 해결과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무료진료 지원(상/하반기 틀니 1명 지원), 복지관 회원을 위한 할인혜택(비보험 20%, 레진치료 50%할인), 건강강좌, 건강박람회 참여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서울성복치과는 지난 2018년부터 건강강좌, 저소득층 무료진료, 건강박람회 참여, 문화 활성화를 위한 후원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금년도 3월에는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틀니를 무료로 지원하였다.

 

이장우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에 더 적극적이고 싶다.”, 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치아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한근식 관장은 “언제나 적극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에 힘써주시는 서울성복치과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