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날행사 ‘2019 도촌랜드’ 성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아동권리증진 공모사업 지원으로 아동 및 가족 380명 참여해

뉴스팟 | 입력 : 2019/05/07 [21:01]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3일(금) 지역 아동 및 가족 380명을 대상으로 2019 도촌 어린이날 아동행사 ‘2019 도촌랜드’가 성황리에 마쳤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2014년부터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주민들의 교육과 문화 관련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우리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과 복지 틈새계층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2019 도촌 어린이날 아동행사 ‘도촌랜드’는 매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행사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도촌랜드’를 통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매직버블쇼 공연 관람, 에어바운스 운영, 페이스타투, 아동권리 체험부스, 먹거리 나눔을 제공하였다.

 

‘도촌랜드’에 참여한 한 아동은 “친구와 손잡고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신나는 에어바운스를 탈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 제가 좋아하는 만들기 체험활동이 작년보다 훨씬 많아서 설렜던 하루였어요. 내년이 기대돼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아동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아동권리증진 공모사업 지원으로 아동의 권리를 보장하는 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도촌동 일대 아동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해마다 지역주민들이 만족스러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건전한 문화활동 지원에 힘쓰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