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국회의원, 기해년 새해인사

김병관 의원, “분당·판교 주민의 삶 개선과 안전을 우선순위에 두고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

뉴스팟 | 입력 : 2019/01/01 [10:15]
▲ 김병관 국회의원     ©뉴스팟

 

존경하고 사랑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관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의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올 한해 소망하신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성남 시민여러분의 열렬한 지지 덕분에 ‘시민이 시장인 성남’이 탄생할 수 있었으며, 더불어민주당의 수많은 시·도의원 후보들이 선출되어 지역 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지방선거에서 분당·판교 주민여러분들의 선택을 받은 지역의 일꾼들인 시·도의원들과 함께 ▲서현동 미래타운 제2종합시장, 범한프라자시장 쇼핑환경 및 안전대비 시설환경개선 사업 ▲야탑동 탄천변 보도교 신설 사업 예산을 확보했습니다. 앞으로도 시·도의원들과 함께 분당·판교의 발전을 위해 더욱 박차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8년에는 분당·판교 주민의 안전과 아이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결과 ▲양현교·하탑교 내진보강 ▲백현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 건립 ▲야탑중학교 노후 냉난방시설 개선 ▲서현도서관 건립공사 ▲야탑고 급식실 신축을 위한 특별교부금을 확보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분당·판교 주민의 삶 개선과 안전을 우선순위에 두고 보다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새해에는 세대·계층·여야 정파를 떠나 국회의원, 시장, 시·도의원, 시민이 하나 되어 지혜를 모아 성남 시민 삶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가는 곳곳마다 두 손 꼭 잡고 전해주신 말씀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믿고 지지해주신 여러분의 마음을 되뇌며, 초심을 다잡고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분당·판교 주민 여러분 다가오는 2019년 뜻하는바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