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생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홍아름, 우월한 각선미,절제된 섹시미,신비로운 눈빛 연기 까지
 
뉴스팟 기사입력 :  2018/12/28 [10: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홍아름이 패션매거진 ‘에디케이’(ADDYK)의 온라인 1월호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속 홍아름은 다채로운 의상을 입고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신비로은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사로 잡았다. 특히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절제된 섹시미를 한껏 발산, 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해 여배우다운 카리스마까지 물씬 풍기고 있다. 

 

여성스러운 V넥쉬폰맥시드레스유니크한 복고풍 패턴과 디자인이 독특한 새틴 맥시 드레스 의상은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모던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표출했다. 또 라이트퍼플모크넥롱니트는 그녀의 완벽한 몸매를 강조해 주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아름은 예능프로그램에는 보기 힘든 배우중에 한명이다 혹시 기회가 있다면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생각은 있는지 라고 묻자 홍아름은 예능에 대한 거부감은 전혀 없다.(웃음) 정글의법칙,나혼자산다 등 출연할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꼭 출연하고 싶고 그리고 시청자분들과 공감할수 있는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온다면 “ 작품에서 못보여드린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홍아름의 화보촬영장 메이킹영상과 진솔한 인터뷰 영상은 2019년 1월1일 에디케이 유튜브공식채널 에디케이TV에서 독점 공개되며 의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 에디케이 홈페이지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