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복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정노인종합복지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맛있는 사랑나눔” 김장행사 실시
 
뉴스팟 기사입력 :  2018/11/27 [09: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1월 26일 오후 2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맛있는 사랑나눔” 김장행사가 진행됐다. 

 


행사는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필수식품인 김치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한 절임배추 3,600kg 및 김장양념 1,800kg으로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직원 90명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1500포기의 배추김치를 담갔다. 해당 김장김치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결식예방 및 안정적인 식생활유지를 위해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의 식자재로 사용 될 예정이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2012년부터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후원하여 함께 김장행사를 진행해왔다.

 

행사에 참석한 조성갑(안나 수녀) 관장은 “해마다 봉사해주시는 지역난방공사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은 “오늘 여러분의 봉사가 우리사회가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기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김장김치에 담긴 따뜻한 정성과 마음이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되기를 희망한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사회 심리적 소외감이 감소되고, 나아가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해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