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대신주민문화축제 성황리 개최

제2회를 맞이하는 대신주민문화축제는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

뉴스팟 | 입력 : 2018/11/05 [10:51]

대신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 이용주)는 지난 11월 1일 대신면 문화복지센터에서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과 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도 대신주민문화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제2회를 맞이하는 대신주민문화축제는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지난 1년 간 갈고 닦은 끼와 열정을 한껏 발표하는 무대로 꾸며졌으며, 특히 1회 때와 달리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여 준비된 물품이 조기매진 되는 등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용주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끼와 열정에 감동받았고, 앞으로도 면민의 의견을 반영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참여하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주민자치 저변 확대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에 손기성 대신면장은 “언제나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적극 협조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자치활성화와 문화 인프라 부족이라는 농촌지역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해 나갈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