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씨의 꾸준한 선행에 우리도 동참할래요!”

류준열 갤러리, 9월 25일 류준열 생일축하 위해 모금한 후원금 7백만 원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

뉴스팟 | 입력 : 2018/09/14 [18:22]

배우 류준열의 팬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류준열갤러리'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www.sc.or.kr)에 후원금 7백 만원을 전달했다.

 

 

9월 25일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올 여름 모금활동을 벌여 모은 후원금을 세이브더칠드런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후원했다. 이번 후원으로 전국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 70여 명에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등 여성용품을 지원하고 청소년기에 필요한 여성건강관련 정보(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저소득층 가정 내 여성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자라나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조손가정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와 여성 청결제 등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편, ‘류준열 갤러리’는 류준열이 항상 강조해온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류준열 생일을 기념해 교복지원, 무명아동 지원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업을 후원해왔다. 올해는 사회취약계층 여성청소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류준열이 후원한 세이브더칠드런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 <자라나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류준열 갤러리’ 측은  “휴지나 운동화 깔창을 생리대 대용으로 쓴다는 사실을 듣고 너무 놀랐다. 누군가 용기내지 않았더라면 아마 끝까지 몰랐을 수도 있다. 이번  ‘류준열 갤러리’ 후원이 우리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면 좋겠다. 무엇보다 한창 성장할 친구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길 바란다.”고 후원소감을 전했다.

 

이에 앞서 배우 류준열 역시 지난 6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을 후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