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통장연합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 개최

시정의 동반자로서 힘찬 출발

조미화 | 입력 : 2018/09/12 [13:41]

성남시 통장연합회는 성남시의 발전과 상호간의 협력을 증진하고 시민화합과 살기 좋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7일 오전, 성남시청 한누리실 3층 회의실에서 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각 동 통장협의회 등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시 통장연합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을 갖고 진정한 시정의 동반자를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행사는 성남시 통장연합회의 발족을 축하해 주기 위해 각 구 우수동아리인 “위례밴드”, “밸리댄스”, 어린이 난타 “천둥소리” 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모범통장 표창 수여, 시 연합회 경과보고, 회장 취임사, 주요내빈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이영섭 회장은 "통장연합회가 대표소통기구로서 통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노력을 하겠다"고 말하며 "앞으로 각 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통장님들의 지원과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 통장연합회는 15명의 통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영섭 성남시 통장연합회 회장을 비롯하여 이복숙, 맹영미 부회장, 백현주 총무, 문찬재 감사, 이옥희 서기로 임원진이 구성되어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