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자원봉사자, <예술사랑콘서트>

8월 31일(금), 은학의집 찾아가 어르신들 위한 <예술사랑콘서트> 진행

김연주 | 입력 : 2018/08/30 [17:28]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 자원봉사단 ‘예술사랑봉사회’ 회원들이 지역의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따뜻한 사랑을 실천한다.

 

 

성남문화재단의 공연, 전시사업 등의 진행 보조와 홍보물 배포, 기타 행사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술사랑봉사회’는 지난 2016년부터 자발적으로 합창단을 구성해 문화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금)에는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은학의집’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한 <예술사랑콘서트>를 진행한다.

 

‘예술사랑봉사회’ 회원들과 문화공헌에 뜻을 함께한 문화예술동호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는 <예술사랑콘서트>는 합창과 우쿨렐레, 색소폰, 성악, 훌라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남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뜻을 모은 <예술사랑콘서트>가 지역 곳곳에 따뜻함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시민들과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