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지역 도의원 초청 시정보고회

현안사업 설명 및 시정 발전방안 모색, 협력체계 강화키로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4/10/06 [13:41]
▲ 성남시가 지역 도의원을 초청해 시정보고회를 개최했다.     © 권영헌

 

이재명 성남시장은 부시장, 구청장등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제9대 경기도의회 성남지역 도의원 8명을 초청하여 2014년도 주요현안과 내년도 도비예산 확보를 위해 10월 6일 성남시청 산성누리실에서 시정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성남지역 경기도의회 의원인 김지환, 박창순, 방성환, 이영희, 이태호, 조광주(가나다 순)의원 등 7명의 경기도의회 의원들이 참석한 이번 보고회는 지난 지방선거이후 당선된 도의원을 초청하여 갖는 첫 보고회로써 내년 17개 주요사업 677억 11백만원의 도비확보사업과 내년 준공 목표인 성남종합스포츠센터 건립사업, 판교테크노밸리 지하공영주차장 건립사업 등에 도비 부담분 지원과 신규사업이 선정될 수 있도록 도의원에게 건의했다.

 

이날 참석한 도의원 7명은 내년도 도비확보와 성남시 지역현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웠으며 시종일관 진지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 내년도 도비확보와 지역현안에 대한 진지한 토론이 진행됐다.     © 투데이성남

 

특히, 이재명 시장은 성남시민의 염원인 성남스포츠센터 설립사업의 도비지원 중단통보에 따른 공사중단위기에 대해 도의원들에게 설명하고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고, 민선6기 성남시가 추진하고자하는 시정방향에 대해 설명하면서 성남시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도시로 발돋움하여 모두가 살고 싶은 도시, 시민모두가 행복한 도시인 삶의 질 세계 100대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성남시는 이번 시정보고회를 시작으로 내년도 도비 확보를 위해 대책보고회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