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리교회 사순절 이웃사랑 헌금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건강한 식생활 도모를 위한 후원물품(쌀 100포대) 전달 진행

이지숙 | 입력 : 2018/07/16 [14:39]

성남 중원구 성남동에 위치한 영화감리교회(목사 안세기)에서는 6월 10일(일) 사순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쌀 100포대)지원을 위해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상진)과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본 전달식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물품(쌀 100포대)은 사각지대에서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경제적 부담 경감 및 건강한 식생활을 도모하고자 영화감리교회(목사 안세기)의 후원을 통해 어르신 가정별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후원물품을 수령한 하○○어르신(남, 85세)은“후원물품 지원 덕분에 이번 달 쌀을 사야 되는 부담이 줄어 너무 감사하다. 배우자의 병간호로 항상 경제적인 부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지원해주는 물품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고 사용하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화감리교회(목사 안세기)는 매년 사순절 기간에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인복지 발전과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지속적으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 중이며 자원봉사,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중원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