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상공회의소, 6월 이업종교류협의회 개최
고부가가치 핵심 부품을 창출하는 초일류 히든 챔피언 기업, ㈜아이에스시
 
김보연 기사입력 :  2018/06/23 [16: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6월 21일(목) ㈜아이에스시(대표 정영배)의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6월 이업종교류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아이에스시는 2001년에 설립된 코스닥 상장사로, 반도체 테스트 공정에 사용되는 반도체 검사장비 핵심부품인 테스트소켓 제조업체이다. 2002년 국내최초로 실리콘 러버 테스트소켓을 개발, 2003년에 세계최초로 양산에 성공하면서, 실리콘 러버 테스트소켓으로 기존 제품을 대체하며 테스트소켓 세계시장 점유율 1위로 성장한 글로벌 강소 기업이다.

 

5년 연속(2014-18)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으며, 세계 일류상품 및 생산기업 선정(2017), 수출 삼천만불의 탑 수상(2016), 월드클래스 300기업 선정(2013) 등 초일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협의회에서 박용후 회장은 “직접 방문해보니 아이에스시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솔루션 개발 노력을 통해 고객 가치 창출에 힘쓰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모토인 글로벌 초일류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성명기 회장을 비롯한 상의의원과 회원업체 대표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에스시의 박석순 대표이사가 제품 소개 및 회사 비전에 관한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어서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진행하여 직원의 업무 능률 향상을 독려한 뒤,  함께 기업 내 전시관에서 대표 제품을 함께 살펴보며 서로 다른 업종 간의 이해 및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상의의원 및 회원업체 대표들과 함께 오찬을 하며, 판교 지역에 산재한 현안에 대한 다양한 안건에 대한 논의를 하는 뜻 깊은 시간으로 마무리 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