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오 전 성남시 부시장, 성남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권영헌 | 입력 : 2018/06/19 [08:57]

<성남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글>

 

사랑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그리고 지지자 여러분! 지난 6・13 지방선거에 성남시장 후보로 출마했던 박정오입니다.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저를 위해 열성적으로 선거운동을 해 주시거나 성원해 주신 지지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거 결과를 겸허히, 그리고 엄중하게 받아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저의 패배는 제가 성남 시민들의 마음을 사기에는 아직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았고, 우리 당에 대한 준엄한 심판과 문재인 정부에 대한 기대감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많은 성찰의 시간을 가지며 저의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자유한국당이 거듭 태어나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당원으로서 작은 밀알이 되겠습니다.

 

은수미 시장 당선자님에게는 축하의 말씀과 아울러, 앞으로 성남시정을 잘 이끌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선거과정에서 서로 치열하게 공방을 벌였지만, 이제 선거가 끝났으니 모든 것을 잊어버리고, 함께 성남시 발전과 시민 통합을 위해 지혜를 모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앞으로 성남시 부시장을 역임했던 한 시민으로서 성남시 발전을 위해 벽돌 하나를 놓는 심정으로 미력이나마 제 역할을 찾아서 봉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에게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저를 선택하지 않은 시민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환절기에 더욱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5일

자유한국당 전)성남시장 후보 박정오 올림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