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 담화문 통해 613 지방선거 소상공인 투표 참여 독려
소상공인 정책 우선하여 신중한 선택 당부
 
권영헌 기사입력 :  2018/06/08 [13: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8일,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전국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최 회장은 이날 발표한 ‘소상공인 투표 독려 담화문’을 통해 “8일, 9일 양일간의 사전투표와 6.13일 투표일 등을 활용하여 반드시 투표에 임해주실 것을 전국의 소상공인 여러분께 당부드린다” 고 말하고, “어려운 서민경기 여파로 생업에 바빠 휴일도 내기 힘든 일상이지만, 투표가 소상공인의 오늘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으로, 시간을 내어 가족과 함께 투표장으로 향하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 회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혈연, 지연, 이념에 휘둘리지 않고, 소상공인 정책을 우선하여 신중한 선택에 나서 주시기 바란다”며, “지역에서부터 실질적인 소상공인 정책들이 하나씩 결실을 맺도록 소상공인들이 이번 선거를 정책투표로 이끌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소상공인들의 의지를 모아 소상공인 현안 정책을 선택하기 위해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결국 우리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첫걸음”이라며, “소상공인의 진정한 혁신은 경제적 성장 만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의식 고양과 정치적 의식 혁신에서 비롯된다”고 강조하며,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