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 담화문 통해 613 지방선거 소상공인 투표 참여 독려

소상공인 정책 우선하여 신중한 선택 당부

권영헌 | 입력 : 2018/06/08 [13:08]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8일,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전국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최 회장은 이날 발표한 ‘소상공인 투표 독려 담화문’을 통해 “8일, 9일 양일간의 사전투표와 6.13일 투표일 등을 활용하여 반드시 투표에 임해주실 것을 전국의 소상공인 여러분께 당부드린다” 고 말하고, “어려운 서민경기 여파로 생업에 바빠 휴일도 내기 힘든 일상이지만, 투표가 소상공인의 오늘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으로, 시간을 내어 가족과 함께 투표장으로 향하여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 회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혈연, 지연, 이념에 휘둘리지 않고, 소상공인 정책을 우선하여 신중한 선택에 나서 주시기 바란다”며, “지역에서부터 실질적인 소상공인 정책들이 하나씩 결실을 맺도록 소상공인들이 이번 선거를 정책투표로 이끌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소상공인들의 의지를 모아 소상공인 현안 정책을 선택하기 위해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결국 우리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첫걸음”이라며, “소상공인의 진정한 혁신은 경제적 성장 만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의식 고양과 정치적 의식 혁신에서 비롯된다”고 강조하며,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