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 개최

미인가 대안교육기관 학생·학부모·교사 대상

권영헌 | 입력 : 2018/06/04 [16:14]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강영순)은 19일과 25일 ‘미인가 대안교육기관 학생을 위한 2019학년도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인가 대안교육기관의 학생·학부모·교사를 대상으로 2019학년도 대입전형을 안내하고, 진로와 진학 관련 상담과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19일은 북부청사(의정부), 25일에는 국립국제교육원(성남)에서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 ▲학생 및 학부모 맞춤형 개별 상담, ▲교사 대상의 대입 진로·진학 상담 컨설팅이며,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의 진학지원단 교사 21명이 강사로 참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학부모·교사는 6월 8일까지 신청서를 지역별 교육지원청에 팩스나 이메일로 제출하고, 개인별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학과 조사서’에 희망하는 대학교와 학과명을 작성하여 함께 제출해야 한다.

 

신청과 관련한 제출양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통합자료실/북부청사/진로지원과/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 정만교 진로지원과장은 “자신의 미래를 꿈꾸고 디자인하는 것에 단 한 명의 학생도 소외되지 않아야 한다.”면서 “진학과 진로에 대한 정보 부족 때문에 진로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