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바스기념병원, 제 14회 사랑나눔 바자회 성료

난치성 어린이 지원, 지역사회 소외계층 장학금 지원을 위해 개최

뉴스팟 | 입력 : 2018/05/08 [07:5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보바스기념병원’이 지역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재활치료와 노인요양 전문 의료기관인 보바스기념병원은 5월 4일 보바스기념병원 본관 1층 야외광장에서 김유석 성남시의회의장과 성남시의원 등 많은 지역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을 위한 ‘제14회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보바스기념병원이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펼치고 있는 봉사활동의 일환인 사랑나눔 바자회는 보바스어린이의원 난치성 어린이 지원, 지역사회 소외계층 장학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과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바자회는 미니음악회, 야구공 던지기, 민화 액자 만들기, 즉석사진 인화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풍성한 먹거리 장터 등이 마련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이벤트로 평가되고 있다. 

 

 

보바스기념병원 박진노 원장은 “풍성한 바자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여러 협력사 및 롯데 계열사, 행사에 동참하여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여러분, 자원봉사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유석 성남시의회의장은 “지역에서 차지하는 보바스병원의 높은 의료수준과 추구하는 가치를 잘 알고 있다. 또한 뜻깊은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바스기념병원은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해 일생을 헌신한 영국 보바스 부부의 뜻을 기리기 위해 보바스재단으로부터 직접 병원이름 사용을 인증 받아 2002년 전문치료기관으로 개원하여 운영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