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한가인, 동인비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픈 축하 깜짝 방문
 
김병화 기사입력 :  2018/04/27 [17: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한가인이 27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 매장을 방문했다. 동인비 뮤즈로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방문한 것.

한가인은 얼마 전 6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 OCN ‘미스트리스’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 날 신세계백화점 본점 동인비 매장은 한가인을 보기 위해 몰린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한가인은 빡빡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보여 ‘동인비 뮤즈’로서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동인비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4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이벤트존에서 동인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홍삼으로 완성하는 진피 안티에이징 ‘1899 시그니처 오일’ 체험부터 정관장 홍삼차 시음에 이르기까지, 먹고 바르는 홍삼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SNS 이벤트와 행운의 터치머신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동인비 매장에서는 4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 및 상품권 증정, 신규 가입고객 대상 ‘1899 시그니처 오일’ 체험 샘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한편, 동인비 뮤즈 한가인이 출연하는 OCN 토일드라마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스릴러극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