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공공분야 감사담당자 워크숍 개최

이석영 | 입력 : 2018/04/28 [12:58]

성남시(시장 권한대행 이재철)는 시민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공직자로서의 높은 청렴성과 감사담당자의 감사역량 제고를 통해 감사행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을 한층 끌어올리고자 4월 26일부터 27까지 이틀간 양평군 소재 현대블룸비스타연수원에서 본청 및 산하기관과 성남시 출연기관 소속 감사담당 총 47명이 참여하는 공공분야 담당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감사관실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감사역량 제고를 위한 다양한 감사기법 및 사례교육과 공직자 등 공공기관의 청렴도 인식 향상을 위한 청탁금지법 바로 알기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감사담당자 정보 공유 및 소통을 위한 창조적 협업의 기술을 주제로 전문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정부의 국정운영 핵심과제인 과학기술 발전이 선도하는 4차 산업혁명 전략에 따른 현대를 살아가는 시대의 생존법에 대하여도 생각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박세종 성남시 감사관은 “앞으로도 감사부서 공무원의 감사역량 제고와 한층 높은 청렴도 인식 제고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감사기법 개발과 함께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성남시 감사행정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