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송노인종합복지관, 2018년 노인권익증진 및 문화예술교육지원 사업설명회 진행

2018년 특화사업 노인권익증진 ‘인권親親학교’ ‘스마트폰 사진반’ ‘아나운서반’ 운영

권영헌 | 입력 : 2018/04/01 [17:06]

3월 30일 황송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 스님)에서는 노인권익증진 및 문화예술교육지원 사업발표회를 실시했다.

 

 

2018년 특화사업 노인권익증진 ‘인권親親학교’와 문화예술교육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스마트폰 사진반’과 ‘아나운서반’사업을 발표하였다.

 

황송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복지기관 문화예술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스마트폰 사진반’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 신규 사업으로 ‘아나운서반’이 선정되어 새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연극 등 다양한 분야별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삶 속에서 예술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화사업 노인권익증진 ‘인권親親학교’는 어르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가 함께 인권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배워가는 학교를 만들고자 한다. 본 사업을 통해 지역 공동체가 서로 존중하며 즐겁게 살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이날 사업설명회 종료 후 현장접수를 실시하였으며, 접수한 어르신 중에는 수업내용과 시간을 문의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관심이 있는 경우 황송노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 가능하다.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문화예술과 권익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업문의는 복지관 홈페이지나 유선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