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 김진용 신임회장 취임

만장일치로 추대된 김진용 회장 "중차대한 소임, 최선을 다해 완수"

권영헌 | 입력 : 2018/03/17 [09:17]
▲ 김진용 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 제16대 신임회장     © 권영헌

 

"회원여러분과 함께 바르게살기협의회를 위하여 중차대한 소임을 최선을 다해 완수하겠다"

 

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가 지난 16일(금) 오후 3시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만장일치로 추대된 제16대 김진용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신상진, 김병욱 국회의원과 임귀선 바르게살기 경기도협의회장, 박창훈 행정기획조정실장, 경기도의원 및 성남시의회 의원들과 성남시바르게살기 관계자들 200여명이 참석했다.

 

임귀선 바르게살기 경기도협의회장은 16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진용 신임회장에게 인준장을 전달하고, 성남시여성협의회장인 이순희 여성회장이 김진용 회장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기도 했다.

 

▲ 김진용 신임회장이 바르게살기 성남시협의회 기를 전달받았다.     © 권영헌

 

이어 임귀선 경기도협회장으로부터 바르게살기 회기를 전달받은 김진용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여러모로 부족한 저에게 “제16대 바르게살기성남시협의회장”으로 선출해주신 회원여러분과 함께 바르게살기협의회를 위하여 중차대한 소임을 최선을 다해 완수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회원들에게 다음과 같은 3가지를 약속했는데, "첫째, 회원 확장에 힘쓰겠다. 회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 우리 모구가 하나되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둘째, 바르게살기협의회의 활동사항을 대, 내외에 널리 홍보하여 협의회의 위상을 더욱 드높이겠다. 셋째, 바르게살기의 3대 이념인 진실, 질서, 화합의 기본이념을 저버리지 않고 희망의 문을 활짝열어 주깆발전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바르게살기성남시협의회는 회원이 주인이고 주인공이며, 아무리 좋은 사업과 계획이 있다 하더라도 회원이 뭉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우리 스스로가 서로를 신뢰하고 단합하여 우리 스스로의 품격을 향상시키고 바르게살기협의회의 밝은 미래를 향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진용 신임회장이 성남시여성협의회장인 이순희 여성회장이 김진용 회장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기도 했다.     © 권영헌

 

제16대 바르게살기운 성남시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한 김진용 회장은 전 성남88로타리클럽 회장, 성남시 영남향우회 부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 제12대, 13대 회장(2010. 4~2014. 6)을 역임했으며, 이번 취임을 통해 2018년 2. 22일~2021년 정기총회까지 3년의 회장직을 수행한다.

 

▲ 김진용 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 제16대 신임회장     © 권영헌
▲ 취임사를 하고 있는 김진용 신임회장     © 권영헌
▲ 바르게살기운동 성남시협의회가 제16대 김진용 신임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 권영헌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