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홈경기 F&B 리뉴얼 '탄천에서 식샤를 합시다!'
홈경기 F&B 메뉴 다각화 및 서비스 강화로 팬 만족도 UP!
 
권영헌 기사입력 :  2018/03/08 [14: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FC가 2018시즌 F&B 컨셉을 ‘탄천에서 식샤를 합시다’로 확정하고, 경기장 내 F&B 메뉴 다각화는 물론 음식의 퀄리티를 개선하여 2018시즌을 맞이한다.

 

 

성남은 올 시즌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경기 F&B 서비스를 강화한다. 또한 새로운 F&B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여 팬들에게 경기 관람 뿐 아니라 신선한 즐거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플랫폼 ‘고푸다’와 함께 준비한 올 시즌 F&B 라인업은 ‘1인피자의 끝 판왕, 컵 파스타(고피자)’, ‘매콤 새콤 닭강정(88닭강정)’, ‘스테이크(플로우 스테이크)’, 소고기·불새우 초밥(기브앤테이크)으로 4개 점포가 신규 입점한다.

 

판교에 자체 양조장을 겸한 탭룸을 운영하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더부스 브루잉’의 대표 맥주들도 탄천에서 맛 볼 수 있다. 더부스의 대표 IPA인 '국민 IPA'와 노홍철 맥주로 불리는 '긍정신 레드에일', 대동강 맥주보다 맛있는 '대강 페일에일' 등 더부스 3종이 판매된다.

 

또한 W석 2층에 신규 신설된 스카이 테이블석을 이용 시 F&B 패키지(수제맥주 2잔 또는 음료, 치킨, 나쵸, 감자튀김)가 무료로 제공된다. W석 2층 복도에 새롭게 운영되는 ‘라운지 바’에서도 더부스 맥주와 레드락 생맥주를 판매 할 예정이다.

 

성남은 올 시즌 계절별, 메뉴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F&B 메뉴를 고급화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성남FC는 오는 10일(토)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8시즌 홈 개막전에서 광주를 상대로 첫 승에 도전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