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옥희 성남여성회 대표, 성남시의원 예비후보로 등록

사선거구(중앙동 금광1,2동, 은행1,2동) 예비후보로

뉴스팟 | 입력 : 2018/03/02 [14:16]

신옥희 성남여성회 대표가 3월 2일(금) 오전 11시 성남시 중원구선거관리위원회에 성남시의원 사선거구(중앙동 금광1,2동, 은행1,2동)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 신옥희 성남여성회 대표가 성남시의원 사선거구(중앙동 금광1,2동, 은행1,2동)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 뉴스팟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신옥희 성남여성회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십대 대학생으로 성남에 들어와 민주주의와 통일, 노동자 서민 여성의 권리를 보장하는 활동을 하고, 힘이 없고 소외되고 차별받는 가난한 사람들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30년간 지역활동을 해왔다”며, “이제 정치를 통해 지난 30년간 함께 해온 성남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보편적 복지를 확대하며 여성의 권리를 대변하면서 주민 참여에 의한 정책결정과 집행이 이뤄지는 건강하고 튼튼한 지방자치를 만드는데 초석이 되고자 출마하게 되었다”고 간단히 소감을 밝혔다.

 

신옥희 예비후보는 “양당의 구조에서 시민의 뜻을 반영하지 못한 성남시의회를 바꿔내기 위해 반드시 당선되겠다”며, “주민의 뜻을 받드는 혁신정치, 따뜻한 정치와 시민을 위한 지방자치 실현에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옥희 예비후보는 얼마전 [신옥희의 정치레시피] 북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삶과 활동을 알린 바 있다. 조만간 기자회견을 통해 구체적인 비젼과 정책을 밝힐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