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유소년 대상 영양 관리를 위한 영양학 강의 진행

성남, 앞으로도 유소년들의 성장 위해 선수 및 학부모에게 차별화된 교육 기회 제공 예정

뉴스팟 | 입력 : 2018/03/01 [17:03]

성남FC가 유소년을 대상으로 영양학 강의를 통해 선수들의 건강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 성남FC, 유소년 대상 영양 관리를 위한 영양학 강의 진행     © 뉴스팟

 

성남은 지난 23일, 26일 이틀에 걸쳐 유소년 선수단을 대상으로 올바른 영양정보 제공 및 운동선수로서 영양관리를 위한 영양학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한국영양학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한국 아지노모도에서 영양학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진행 될 예정이다.

 

이 날 강의에는 한국운동영양학회 회장이면서 창원대 체육학과 재직중인 임인수 교수가 초빙되어 스포츠 영양학에 대해 강의하며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님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정보를 제공하는 강의를 진행했다.

 

성남은 영양학 강의를 통해 유소년 선수단 및 학부모에게 영양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유소년기 부터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습득함과 동시에 경기력 향상 및 유지를 위한 취지에서 제공되어 성남만의 유소년만의 차별화된 교육기회를 제공했다.

 

강의를 들은 U18 주장 박준수 선수는 “영양에 대해 막연하게 알고 있었는데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앞으로 영양섭취에 좀 더 신경을 써서 훈련과 경기에서 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 할 예정이다”라며 강의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성남 유소년 축구 영양교육을 지원한 한국아지노모도 영업마케팅 김희태 부장은 ‘앞으로 아미노바이탈의 다양한 지원과 교육활동으로 올바른 영양정보와 아미노산의 필요성을 유소년 축구선수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며 유소년 발전에 힘쓸 것임을 밝혔다.

 

한편, 평소 체계적인 유소년 교육에 앞장서는 성남은 앞으로도 유소년들을 대상으로 축구 외적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