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성남WITH음악회, 섬말그린뮤직페스티벌 성료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성남시민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매년 특별한 공연

뉴스팟 | 입력 : 2022/09/27 [11:18]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9월 24일(토) 도촌섬말공원에서 제 7회 성남WITH음악회, 섬말그린뮤직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성남WITH음악회는 도촌동 주민을 비롯한 성남시민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매년 특별한 공연을 기획해 공감과 힐링이 있는 음악회로 자리 잡아 왔다. 

 

이번 성남WITH음악회, 섬말그린뮤직페스티벌은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도촌동 주민자치위원회 외 8개 단체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7월부터 9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총 3,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트로트 가수 강태관, 성남시립국악단,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가수 송이한, VOS 박지헌 등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이 무대를 꾸몄다.

 

섬말그린뮤직페스티벌의 마지막 행사였던 9월 24일(토)에는 1,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피날레 무대를 장식한 VOS의 박지헌이 주민과 소통하며 ‘큰일이다 외 4곡’을 선보여 공감과 힐링을 자아내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백준(가명) 주민은 “이번 섬말뮤직페스티벌에 4번 모두 참여 하였는데, 부담 없이 동네에서 고품격 음악회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이종민 관장은 “올해는 우리 복지관이 ESG경영으로 전환한 특별한 해”라며, “앞으로도 ESG 가치에 입각하여 주민의 문화복지 비롯한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메인사진
배우 이택근,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와 한솥밥’
이전
1/8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