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팟 | 입력 : 2022/09/26 [13:09]
▲     © 뉴스팟


2007년에 개관한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이 올해 개관 15주년을 맞이했다. 9월 16일(금)에 진행된 15주년 기념행사에서는 신상진 성남시장, 윤영찬 국회의원 등 내빈들과,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의 지난 15년을 되돌아보고, 복지관의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곡반 어르신들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분들에게 유공자 표창 수여, 기념사 및 축사, 케익 커팅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신명희 관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간동안 본인 건강보다 동료의 건강을 염려하시고 직원들을 걱정하고 복지관을 염려해주셨던 우리 선배님들, 어르신들이 계셨기에 어려운 시기를 잘 지나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어르신들과 함께라면 충분히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갖습니다."라며 어르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날 오후에는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의 자랑인 선배시민 동아리에서 주관하는 박람회가 열렸다. 박람회에는 상담을 비롯하여 각 동아리들의 활동을 안내하고 직접 참가해볼 수 있도록 총 12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매일 복지관에 오신다는 조ㅇ하어르신은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우리 성남시 노인들의 희망의 터전이며 꿈의 터전입니다. 앞으로 중원복지관의 무궁한 발전을 빌고 노인들이 중원복지관을 통해서 희망과 꿈을 가지고 씩씩하게 살기 바랍니다."라며 축하와 응원의 소감을 전하였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5주년 기념행사의 자세한 소식 및 앞으로의 행사 등은 홈페이지(www.jwnoin.org)나 중원노인종합복지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인사진
배우 이택근,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와 한솥밥’
이전
1/8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