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시의회 소식 > 시정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에이스경암 사랑의 백미 기탁
 
투데이성남 기사입력 :  2014/08/30 [08: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재)에이스경암(에이스침대)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형편의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정·가정위탁세대 등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백미를 기탁하였다.     © 투데이성남

 

(재)에이스경암(에이스침대)(대표 안유수)에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형편의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정·가정위탁세대 등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014. 08. 29일 백미 10kg 1,667포(4천여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분당구(구청장 한신수)는 장기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매년 연말연시, 중추절, 설 명절시마다 생활이 어려워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 및 소년 소녀가정 및 가정위탁 세대에게 끊임없는 지역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에이스경암 대표를 비롯하여 직원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기탁 백미는 독거노인 1,630세대, 소년소녀가정·가정위탁세대 37세대 등 총1,667세대에 고루 지원하게 된다.

    

(재)에이스경암(에이스침대)(대표 안유수)는 1999년부터 올해로 16년째‘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기업가 정신을 실천하고자 생활이 어려운 노인, 아동 및 경로당, 무료경로식당, 복지관 등에 매해 명절 및 연말에 이웃돕기성품을 기탁하여 2014년 설 명절에도 3천 8백여만원 상당의 성품(백미)을 기탁하는 등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