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아이 있는 돌싱남과 사랑? 힘들 듯”

권영헌 | 입력 : 2022/09/26 [10:38]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성유리가 솔직한 입담을 예고한다.

9월26일 방송되는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일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일 때문에X와 헤어진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특히‘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최초로 돌싱 리콜남의 등장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2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가4년 전 이혼을 한 사실을 고백한다.현재 초등학교3학년, 1학년인 두 자녀도 있다고 덧붙인다.가정을 책임지기 위해서 리콜남은 돈을 모으려 대리운전을 비롯,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에 몰두한다.이는 가정불화의 원인이 된다.

리콜남은 일을 하느라 집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었고,때문에 출산 후 힘들어하는 아내를 돌보지 못한다.결국 아내는 이혼을 원하고,아무것도 해줄 수 없었던 리콜남은 아내가 원하는 대로 이혼을 하게 된다.

리콜남은 이혼 후 만나 연애를 하게 된X덕분에 안정을 찾기 시작한다.특히 리콜남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을 때 자신이 아이가 있는 돌싱이라는 사실을X에게 모두 고백했다고 밝혀 리콜플래너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성유리는“저는 이혼까지는 괜찮다.그런데 아이가 있는 건 힘들 것 같다”면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성유리는 연애를 넘어 결혼까지 생각했을 때 닥칠 수 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언급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리콜남의 모든 사정을 알고도 연애를 시작한X.어떤 결정적인 사건이 두 사람을 이별로 몰고 간 것인지,리콜남의 사랑과 이별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이별,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9월26일 저녁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