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8 유소년 정책설명회 개최 ‘선수.학부모와 소통강화'

유소년 지도자 및 학부모 150여명 참석, 학부모 의견 수렴하는 등 소통의 시간 가져

권영헌 | 입력 : 2018/02/13 [15:03]

성남FC가 2018년 유소년 정책설명회를 개최하고 성남만의 유소년 육성체계를 학부모들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성남FC 유소년 정책설명회 개최하고,‘선수.학부모와 소통강화'     © 뉴스팟

 

성남은 12일(월)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 에서 개최된 ‘성남FC 유소년 정책설명회’를 통해 2017년 성남FC 유소년 사업 성과공유와 2018년 유소년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유소년 지도자 및 학부모, 구단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단의 유소년 육성 비전을 공유했다.

 

이번 유소년 정책설명회를 통해서 성남은 2018년 성남만의 체계적인 육성과 관리를 위한 선수선발 제도, 선수평가제도, 각 연령별 유소년팀 이원화 운영, 훈련환경 개선 등 사업을 안내했으며, 정책설명회 이후 각 연령별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유소년 선수 육성은 장기적으로 프로구단의 미래를 그리는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성남FC 유소년 선수들이 경쟁력을 가지길 바라며, 성남FC만의 유소년 시스템이 잘 확립 될 수 있도록 구단도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라고 이번 정책설명회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남은 지난 2015년부터 우수 학생 선수 양성을 구단의 핵심가치로 삼고 학업과 운동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정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선수 육성이라는 유소년팀의 운영목적을 위해 체계적인 유소년 시스템 기반마련에 투자해왔었다.

 

이를 위해 유소년 멘토단 운영 및 학습체계지원, 독일, 일본 해외 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유소년 육성 시스템을 확립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성남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소년 육성 시스템을 확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