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한정판 DNA 시즌권 완판', 시즌권 판매도 1000매 돌파!

꾸준한 지역밀착과 새 출발하는 ‘남기일호’에 팬들의 기대감 더해져 판매 호조

권영헌 | 입력 : 2018/02/13 [06:03]

성남FC 변함없는 팬들의 성원 속에 판매 시작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시즌권 1,000매를 돌파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DNA 시즌권’도 조기 완판되었다.

 

▲ 성남FC 변함없는 팬들의 성원 속에 판매 시작 한 달이 채 되지 않아 시즌권 1,000매를 돌파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 뉴스팟

 

성남은 지난 4일 성남 어린이 팬 가족 박찬준 어린이 시즌권 1호 구매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판매와 지역 내 팬 층 확대를 위한 시즌권 구매 캠페인 ‘Pass-Pass-Relay(이하 PPR)'를 통해 2018시즌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시즌, 변함없는 팬들의 성원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승격에는 실패했지만 성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축구교실’과 ‘성남FC 탐방’, 어린이집 교육 프로그램 ‘까오야 놀자’, 노년층 대상 건강클리닉 ‘힐링 미 소프틀리’ 등 다양한 지역밀착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했다.

 

그 결과, 2016년과 2017년 ’팬 프렌들리 클럽 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팬 친화적인 구단으로 완전히 거듭나 지역 내 다양한 팬들이 시즌권을 구매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시민구단 전환 5주년을 맞아 ‘시즌권에 나를 새긴다’는 의미로 제작된 DNA 시즌권 역시 높은 관심 속에조기 판매 종료되었다.

 

또한 승격 경험이 있는 남기일 감독이 올 시즌 성남의 지휘봉을 잡으며 젊은 선수들을 위주로 한 팀 리빌딩을 선언, 새롭게 거듭나고 있는 구단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결과로도 보인다.

 

성남FC의 2018시즌 시즌권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 판매되며 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성남FC 홍보팀(031-709-4133)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성남 2018시즌 홈 개막전은 3월 10일(토) 광주전이며 11월 까지 약 9개월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