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경기도당, 국정원 진상규명과 개혁촉구 결의대회

이재문 | 입력 : 2013/07/14 [03:47]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태년 국회의원)은 금번 7월5일 경기도지역 6개 권역에서 동시에 정치공작 진상규명 및 국정원 개혁촉구를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7월5일 오후 7시부터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결의대회에는 민주당 김한길 당대표와 김태년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하여 김민기 국회의원, 백군기 국회의원, 김종희 지역위원장 등 해당 지역의 각 국회의원들과 지역위원장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각 지역의 핵심당원을 대상으로 보고대회를 겸해 치르는 행사로 성남4개 지역위원회와 경기 동부지역 용인, 광주, 하남의 당원들까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치러졌다.

 

본 행사는 분당갑 김창호 지역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김태년 경기도당위원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김한길 당대표의 인사말과 중원지역위원회 정환석 위원장의 그간의 경과보고에 이어 소병훈 공동본부장의 규탄사와 결의문 낭독을 끝으로 약 1시간30분 동안 치러졌다.

 

민주당 경기도당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각 지역별로 가두캠페인 및 거리서명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국회차원에서 실시되는 국정조사와 함께‘국정원 정치공작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강력히 요구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