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눈빛만으로 여심 사로잡는 심장 어택 스틸 전격 공개!
 
김병화 기사입력 :  2018/01/22 [14: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유승호가 달달한 양봉 눈빛과 아련하고 애틋함이 담긴 눈빛으로 채수빈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o이석준│연출 정대윤o박승우│제작 메이퀸픽쳐스)가 공개한 스틸에서 유승호는 눈빛만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프로 여심 사냥꾼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 김민규로 분한 유승호는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했던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 역의 채수빈과 넘사벽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드라마의 꿀재미를 책임지고 있는 상황. 또한 유승호는 매회 갱신되는 로맨틱 대사들과 심멎 스킨십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채수빈을 바라보는 유승호의 다양한 감정이 실린 눈빛은 단연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먼저 유승호는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애틋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자신이 채수빈을 향해 느끼고 있는 모든 감정들을 눈빛에 담아내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 찌릿한 아련함을 자아낸다. 특히 유승호의 애절한 눈빛 연기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드라마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두 사람의 엇갈린 진심에 몰입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고.

아련한 눈빛에 이어 유승호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까지 겸비하고 있다. 순정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완벽한 비주얼과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채수빈을 바라보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이 포착된 것. 채수빈을 향해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승호의 표정은 마치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뿌듯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 차 있어 여심을 뒤든다.

이처럼 유승호의 여심 사로잡는 심장 어택 스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PD가 연출을,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소로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은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