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육종목별 임원과의 간담회 가져

12개 종목 임원진과 성남시체육회 임원진 등 40여명이 참석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8/01/16 [14:37]

성남시의회(의장 김유석)가 11일 오전 11시 성남종합스포츠센터체육회 회의실에서 “의장배 생활체육 종목별 임원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 성남시의회가 “의장배 생활체육 종목별 임원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 뉴스팟

 

이날 간담회는 성남시의회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저변확대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의장배생활체육종목인 게이트볼 등 12개 종목 임원진과 성남시체육회 임원진 등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생활체육임원진은 다목적체육시설 확충, 인근 학교체육시설 활용 방안 등 생활체육 전반에 대한 건의를 하였고, 이용기 성남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성남시 생활체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자리를 마련하신 성남시의회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간담회에서 건의된 내용은 체육회 차원에서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석 의장은 “지난 2017년에는 생활체육 비인기 종목에 대하여 의장배 생활체육대회를 신설하여 비인기종목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였고 앞으로도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성남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성남시의회가 “의장배 생활체육 종목별 임원과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 뉴스팟

 

의장배 생활체육대회는 게이트볼, 국학기공, 댄스스포츠, 롤러스포츠, 볼링, 빙상, 수영, 요가, 자전거, 족구, 철인3종, 체조 등 12개 종목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