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랑과선행 ‘하츠 실내공기개선 환기설비’ 몽골 수출 호조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 입주기업의 연이은 수출 지원 성과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8/01/09 [14:48]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관장 김규호)은 입주기업 ㈜사랑과선행(대표 이강민)이 ‘실내공기개선 환기설비’를 몽골에 연이어 공급하는 등 수출에 호조를 띄고 있다고 전했다.

 

▲ 몽골 Songiniokharhan 구청 어린이병원 실내 외기청정기 설치 계약 체결     © 뉴스팟

 

㈜사랑과선행은 실내공기질 전문관리 기업인 벽산그룹 자회사 ㈜하츠(대표 김성식)의 몽골사업 환기제품 총판으로 몽골의 국립 어린이집, 어린이병원 등에 실내 공기 질 개선 환기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고령친화식품 급식전문기업인 ㈜사랑과선행이 고령자 맞춤형 식단 연구 외에 몽골의 실내 공기질 개선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몽골에 대한 사회공헌(CSR) 활동이 계기가 됐다.

 

㈜사랑과선행은 본격 수출에 앞서 제품의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서 ㈜하츠와 공동으로 몽골의 어린이집에 환기설비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제품의 효과를 몽골 국립 전문기관에서 검증받았다. 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농도가 현저히 좋아지는 등 뛰어난 공기질 개선 검증으로 인해 몽골 국립 어린이병원에도 제품을 공급했다.

 

지난해 12월말에 추가 물량을 몽골에 수출했고 몽골의 정부, 국립 어린이집, 유치원, 민간 어린이집 등 다양한 분야에 판매 계약을 추진할 예정이다.

 

▲ (주)하츠 실내 공기개선 환기설비     © 뉴스팟

 

(주)사랑과선행은 (주)하츠와 요양원 실내 공기질 개선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 10여군데의 요양원에 실내공지질 환기설비를 공급했다. 몽골에서도 공기질 개선에 대한 검증이 된 만큼 한국의 요양원에 대한 공급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사랑과선행은 예측하고 있다.

 

이강민 대표는 “앞으로 주력사업인 고령자 식사 영양개선뿐만 아니라 고령자 실내공기 개선 사업 역시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토탈 시니어 솔루션 업체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