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기안84 돌발 애드리브에 당황! 생방송 방송사고에 망연자실!
 
김병화 기사입력 :  2018/01/05 [14: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과 기안84가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얼간미를 인증했다. 그중에서도 기안84가 돌발 애드리브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는데, 알고 보니 전현무의 ‘시상식 속성 과외’를 받은 결과의 산물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27회에서는 이시언과 기안84가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얼간미를 인증한 대형 사고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지난해 열린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얼간이 콤비 이시언과 기안84가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에게 ‘제주도의 수도’가 어디인지 물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는데, 알고 보니 이는 기안84의 돌발 애드리브였다는 후문.

기안84의 예상치 못한 돌발 진행에 이시언은 당황스러워 발을 동동 굴렀고, “제주도 수도가 어디 있어 멍청아~”라고 말하며 어김없이 기안84와 얼간미를 발산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기안84는 “3초 쉬고~”라고 정직하게 말한 뒤 수상자를 발표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는데, 제작진에 따르면 그가 이러한 행동을 한 이유는 전현무의 ‘시상식 속성 과외’ 때문이라고.

과연 전현무가 이시언과 기안84에게 어떤 진행 노하우를 전수 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생방송으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일어난 돌발 방송사고(?)에 혼비백산한 이시언과 기안84의 모습은 오늘(5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