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공도로타리클럽’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사업 후원약정식」 성료

뉴스팟 | 입력 : 2022/08/08 [16:47]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 운영 중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과 국제로타리 3600지구 공도로타리클럽(회장 박동훈)은 지난 4일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사업 후원약정식을 가졌다.

해당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2명의 학생에게 보습·예체능 등 교육비를 1년간 지원하며, 2018년부터 5년째 이어온 사업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외에도 저소득 청소년 노트북, 겨울외투(패딩) 지원으로 자라나는 청소년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박동훈 공도로타리클럽 회장은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학업여건 개선과 더불어 꿈을 향해 발돋움하는 아이들에게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성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장은 “우리 아이들이 걱정 없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신 공도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서부무한돌봄은 언제나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꾸려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