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WSG워너비 콘서트’ MSG워너비 완전체 출격! “어머 깜짝야!”

권영헌 | 입력 : 2022/08/05 [12:10]

‘놀면 뭐하니?’MSG워너비가WSG워너비 콘서트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다.

8월6일 방송되는MBC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WSG워너비 피날레를 장식할 콘서트2부 무대가 공개된다.콘서트2부는WSG워너비의 선배 그룹MSG워너비M.O.M(별루-지(지석진),강창모(KCM),원슈타인,박재정),정상동기(김정수(김정민),정기석(사이먼 도미닉),이동휘,이상이)의 출격 소식이 알려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MSG워너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코로나19여파로 관객들 없이 마지막 공연을 펼쳤던MSG워너비는2천 명의 관객들 앞에서 남다른 감회에 빠졌다고.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MSG워너비8명의 가슴 벅찬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창모(KCM)는“안녕하모니카”시그니처 인사로MSG워너비의 등장을 알려 환호를 자아냈다.오랜만에 가수로 소환된 이동휘는“여기서 인사를 드리다니 저 스스로도 믿기지 않는다”라고,이상이는“작년부터 저희끼리‘공연 언제 하냐’했는데 드디어 이렇게 만나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별루-지(지석진)는“(콘서트에서)이것을 꼭 해보고 싶었다”라고 제안해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MSG워너비와의 만남에“꿈만 같다”고 감격하는가 하면,김정수(김정민)에게“‘어머 깜짝야!’해주면 안 돼요?”라고 요청하며 팬심을 드러냈다.또“별루-지 씨가 늘WSG워너비가 잘됐으면 좋겠다고 얘기하셨다”라고 별루-지의 야망(?)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키기도.여전한 이들의 티키타카 웃음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날MSG워너비는 콘서트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진풍경이 연출된MSG워너비의 무대와 멋진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MBC‘놀면 뭐하니?’는8월6일(토)저녁6시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놀면 뭐하니?’

광고
1/9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