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경제의 희망찬 도약, 성남상공회의소가 함께

유관기관 단체장 및 기업인들, 만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식도

뉴스팟 | 입력 : 2018/01/04 [15:01]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가 새로운 한 해를 맞아 1월 3일(수) 오전 11시에 상의회관 3층 대강당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성남상공회의소가 2018년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 뉴스팟

 

이날 행사에는 박용후 성남상의 회장,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재철 성남시 부시장, 김유석 성남시의회의장, 신상진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과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하여 신년하례를 겸한 윤회인사를 통해 새해의 힘찬 첫 출발을 알렸다.

 

특히, 박용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해는 대내외적인 불안 요소로 인해 기업인들이 어려움을 겪은 해였지만, 올 해 성남은 그 어느 해 보다도 큰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히며,“작은 물방울이라도 끊임없이 모여 떨어지면 결국 커다란 바위도 뚫는다는 수적천석(水滴穿石)이라는 말처럼, 우리 기업인들이 다 같이 함께 작은 지혜를 모아 큰 난국을 헤쳐나가자”는 새해 메시지를 전달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신년사를 통해 “일자리창출을 목표로 수도권 규제완화와 경기도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기업과 상생⋅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참석한 내빈에게 인사와 다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유관기관 단체장 및 기업인들이 함께 만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식을 통해 2018 새해 첫 출발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서 성남 지역경제 발전과 기업인들의 새 해 건승을 위한 건배 제의와 더불어 성남상공회의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 오찬을 끝으로 2018년 신년인사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광고
메인사진
‘비밀은 없어’ 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대환장 삼각 로맨스 베일 벗었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