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구, 사회복지담당 공무원의 고충 듣고 의견나눠

공무원 80여명과 함께 ‘2017년 사회복지업무담당자 간담회’ 개최

황선영 기자 | 입력 : 2017/11/21 [10:12]
▲지난 20일, 관내식당에서 사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 80여명과 함께 ‘2017년 사회복지업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 뉴스팟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박재양)에서는 11월 20일 관내식당에서 사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 80여명과 함께 ‘2017년 사회복지업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구와 동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들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청취 및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들의 고충을 듣고 의견을 나누었다.

 

아울러 맞춤형복지급여,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 발굴, 독거세대 고독사 해결방안 등 현안 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는 등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 
    

▲사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박재양 수정구청장    © 뉴스팟


박재양 수정구청장은 "사회복지업무담당 공무원들이 안정된 근무 분위기에서 구민 복지증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근무환경 개선과 다양한 사기진작대책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수정구는 매년 일선사회복지업무담당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고질민원에 대응 건의와 관련 사회복지업무담당자의 고충을 해결코자 녹음기능 전화기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