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유소년 지도자 공개 채용 실시

우수 지도자 수급으로 유소년 축구 보급 활성화 및 보급-육성 연계성 강화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7/11/03 [15:41]
▲ 성남FC가 유소년 선수를 육성할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도자를 공개 채용한다.     © 뉴스팟

 

성남FC가 구단의 성장 동력이자 성남의 미래주역으로 성장할 유소년 선수를 육성할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도자를 공개 채용한다.

 

성남은 기존 보급반 운영 체제를 재정비하고 유망주 발굴을 위한 인적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공개 채용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채용분야는 초등학교 저학년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U10팀 육성 담당 지도자와 어린이축구교실 MINIMAGS 지도자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지도자 경력을 포함한 생활체육지도자(축구) 3급 이상 또는 KFA D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유소년 축구 지도, 선수 출신 경력, 응급처치자격증, OA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2일(목)부터 12일(일)까지며 서류합격, 면접심사를 통해 17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제출서류, 기타 유의사항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성남FC 공식 홈페이지(www.seongnamf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남은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우수지도자를 영입함으로써 유소년 축구 보급 활성화와 동시에 보급반과 육성반의 연계성을 강화하여 성남만의 유소년 축구 공정 시스템을 더욱 견고히 할 계획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