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낙엽밟는 소리와 함께 하세요"

성남 중앙공원에 낙엽거리 조성...시민들에게 힐링공간 제공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7/11/02 [07:02]
▲ 성남시가 성남 중앙공원에 낙엽거리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을 만끽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 뉴스팟

 

시민들이 도심 일상에서 만추의 정취를 느끼며 힐링하도록 성남시가 중앙공원 산책로 일부 구간을 낙엽거리로 조성해 이달 말일까지 운영한다.

 

이번에 조성한 낙엽거리는 중앙공원 보도3교~역말광장으로 이어지는 400m 구간으로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단풍이 조화를 이뤄 낙엽 밟는 소리를 들으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된다.

 

성남시는 낙엽거리 운영 기간에 이곳에 떨어지는 낙엽을 치우지 않고 일반 쓰레기만 수거하면서 관리해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리기로 하는 한편, 낙엽 공으로 축구하기, 가을 편지 쓰기, 낙엽으로 왕관 만들기 등 ‘중앙공원의 가을 이야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이번에 조성한 낙엽거리는 중앙공원 보도3교~역말광장으로 이어지는 400m 구간이다     © 뉴스팟

 

중앙공원 관리사무소(031-729-4907)로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면 날짜에 맞춰 전문 교육 강사가 동행하면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성남시는 이밖에도 율동공원 호수 주변, 화랑공원 생태호수 주변 메타세콰이어길, 탄천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경관과 함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