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행복누리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진행

수목원 관람 및 사진 콘테스트, 카페 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10/20 [10:10]
▲ 가을 나들이 “힐링하기 딱 좋은 day” 단체 사진     © 뉴스팟

 

성남행복누리센터(센터장 이종민)는 지난 10월 19일 센터 이용인과 이용인 가족을 대상으로 가을 나들이 “힐링하기 딱 좋은 day”를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진행 하였다고 밝혔다.

 

발달장애인 가족간의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진행 된 가을 나들이는 수목원 관람 및 사진 콘테스트, 카페 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되었다.

 

“힐링하기 딱 좋은 day” 참여자 정** 보호자는 “휠체어를 이용하고 있는 장애자녀와 함께 문화시설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엄두가 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가을 나들이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타 이용인과 이용인의 가족들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였다.

 

▲ ”힐링하기 딱 좋은 day” 사진콘테스트     © 뉴스팟

 

이종민 센터장은 “앞으로도 센터 이용인과 이용인의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발달 장애인의 복지 증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성남행복누리센터는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지정받아 운영하는 장애인주간보호시설로 성남시 거주 만 18세 이상 만 40세 이하인 지적, 자폐성, 뇌병변 장애인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