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식사도서관, 어린이 수학 스토리텔링 운영

고양국제고 동아리와 함께하는 ‘리틀 항하사’

백동호 | 입력 : 2017/10/18 [11:18]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도서관에서 고양국제고 학술동아리와 연계해 진행하는 어린이 수학 스토리텔링 동아리 ‘리틀 항하사’의 하반기 프로그램 ‘Be Mathematician!’이 오는 20일(금)부터 시작한다.

식사도서관은 고양국제고등학교 학술동아리 ‘항하사’의 재능기부로 지난해 10월에도 수학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수학 스토리텔링에 관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가 어린이들의 높은 만족도, 지속적인 활동요구 등을 적극 반영, 올해도 어린이 수학 스토리텔링 동아리 ‘리틀 항하사’를 모집했으며 지난 5~7월 상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오는 10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하반기 프로그램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모여 위대한 수학자들을 알아보고 수학자들의 다양한 수학이론을 재밌는 놀이 형식으로 풀어보는 프로그램 ‘Be Mathematician!’을 진행한다.

수학 놀이로 어린이들이 수학에 대해 느끼는 두려움을 이겨냄과 동시에 정기적인 고등학생과 초등학생 간 멘토링을 통한 긍정적 관계 형성을 기대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식사도서관은 ‘리틀 항하사’ 하반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10~13세 어린이를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하며 잔여석에 한해 언제든지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식사도서관(☎031-8075-918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비밀은 없어’ 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대환장 삼각 로맨스 베일 벗었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